작성일
2012.03.07
수정일
2012.03.07
작성자
양진희
조회수
831

BK인턴십 각종 양식 및 수업계획서

BK인턴십 수강자들은 첨부 양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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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턴십 수업계획서

- 2012. 1학기-

 

 

아래 사항은 인턴십 수업시간에 담당교수님께서 전달한 내용을 개괄적으로 정리한 것이니 참고하시고,,

문의사항이 생길 경우 담당교수에게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인턴십 지원서, 서약서, 추천서, 인턴십 협약서 〔서식 1~4〕

- 서식을 작성하여 인턴십 기관과 협약을 맺은 후 인턴십을 시작해야 함.

특히 ‘추천서’가 빠지지 않도록 유의함(추천서가 없으면, 협약 맺은 것은 무효가 됨)

 

2. 인턴십 종합보고서 〔서식 5〕

- 뒤에 서류들의 표지 역할과 유사함

 

3. 인턴십 일지 〔서식 6〕

- 인턴십을 나갈 때 마다 매일 작성할 것(1시간을 나가더라도)

매주 금요일마다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메일 (심혜숙교수, sim0585@hanmail.net)로 제출

 

4. 인턴십방문지도보고서 〔서식 7〕

- 매달 1번 수업 때마다 받음

- 2012.1학기에는 3.7(수) 1시, 4.4(수) 1시, 5.2(수) 1시, 6.5(화) 3시임

- 수업 1번 빠지면, 전체 중 1/4의 결석이므로 무조건 F학점

 

5. 인턴십기관평가서 〔서식 8〕

- 인턴십을 종료할 때 기관 담당자들이 작성함. 우편으로 우송할 수 있도록 요청해야 함.

 

6. 출근상황부 〔서식 9〕

- 출근상황부 표는 각자 일정에 맞게 조정 (예를 들어 15주인 경우, 15까지 칸을 만들어 사용)

- 매번 확인 도장 받기

- 마지막에 인턴책임자도장 받기

 

7. 성적처리 : P학점이 아닌 A, B, C ... 체계로 나감

 

8. 인턴십 유보 ? 변경신청서 〔서식 11〕

- 인턴기간 중에 유보, 변경의 경우 작성하여 제출

 

9. 인턴십 계획서, 구체적 업무 일정 및 내용 〔p. 13-14〕

- 상세하게 작성하여 3월 14일 수요일 1시 이전까지 심혜숙 교수님 메일로 제출

- 미제출시 결석처리 됨

 

10. 과제제출 :

- 행정, 조직과 지역자원의 이해와 관련하여 각자 과제 제출 (학기 말에 제출)

예를 들어, 인턴 기관이 교수학습지원센터인 경우, 전국의 교수학습지원센터의 현황, 공통점, 주요 프로그램, 인적자원, 평가 등 여러 방면으로 조사하여 보고서 제출

 

11. 인턴십 시간 : 90시간 이상

 

12. 포트폴리오 제출

- 이 모든 자료들은 정리하여, 포트폴리오로 만들어 제출 (서식 1부터 활동한 모든 자료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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